忍者ブログ
ADMIN]  [WRITE
東方神起の韓国語曲の読み&翻訳にチャレンジ中。たまに他のK-POPにも浮気中(笑)
×

[PR]上記の広告は3ヶ月以上新規記事投稿のないブログに表示されています。新しい記事を書く事で広告が消えます。

★(英語部分のみ)
第2集「Rising Sun」より。





(しあ)
へい の
[
시아] Hey !
 
ぷぐぃよんふぁえ みちょ ぐ じゃしん ほんじゃ まんどぅろねん の まね まじかる
부귀영화에 미쳐 그 자신 혼자 만들어낸 너 만에 Magical

せさんげ ほうじょっ くろん のん のむ ごっじょんぐぇ くごっぼな ど どぅぇ
세상에 허우적 그런 넌 너무 걱정돼 넌 그것보다 더 돼.

 
(ゆの)はんさん のん く っくむる ばらぼじまん おんじぇんがぬん ばるけ びんなげっじまん
[
유노] 항상꿈을바라보지만언젠가는밝게빛나겠지만,

のらん あん まっじ
너랑 안 맞지.
 
じゃっぐ くろみょん はんで まっじ はみょ さらどぅるん のうぇ っくむる ま
자꾸 그러면 한대 맞지 하며 사람들은 너의 꿈을 막지


(全員)じょんじぇんぐん しじゃっどぅぇっそ
[All] 전쟁은 시작됐어.
 
のうぇ うぃじる がじょ さそはん ごっどぅれ さろじゃひょ いする すん お
너의 의지를 가져 사소한 것들에 사로잡혀 있을 순 없어

じゅげがぬん そまん ごじとぅぇ せさん いじぇん じんしる
죽어가는 소망 거짓의 세상 이젠 진실을
 
なわ ばらぼ ってが おん ごっ がった
나와 바라볼 때가 온 것 같아


(ちゅぇがん)じぐ いごせん するみ のむ まんじょ
[최강] 지금 이곳엔 슬픔이 너무 많죠
 
くで せんがってろ じゃ どぅぇじ あんじょ
그대 생각대로 잘 되지 않죠

(よんうん)おんじぇんが ぬり く じゃゆる うぇはよ ひむ びりょじゅぉよ
[영웅] 언젠가 누릴 그 자유를 위하여 힘을 빌려줘요
 
くで まうむうぇ ぬぬ っとよ
그대 마음의 눈을 떠요


(ちゅぇがん)せろうん せさん ゆとぴあ うりが しじゃかじ あんうぃみょん あんどぅぇ
*[최강] 새로운 세상 Utopia 우리가 시작하지 않으면 안돼

いじぇん はむっけ まんどぅろが てぃこんみぃ じゃすっ ふりぃゆぁまぁいん
이젠 함께 만들어가 Take on me Just Free your mind
ぼくに 任せて さあ ココロ 解き放て

(みっき)いろ すが いんな ほんじゃまん じゃどぅぇみょん どん じゅ あぬん せさんぎや
[믹키] 이럴 수가 있나? 혼자만 잘되면 단 줄 아는 세상이야

(ゆの)かじゃんぐぁ べごぷめ しだるりぬん ひょんじぇどぅる ぎおけ へい
[유노] 가난과 배고픔에 시달리는 형제들을 기억해 Hey


(よんうん)のん うぇ おんじぇっかじな がとぅん さりえ もむる ごんが
[영웅] 넌 왜 언제까지나 같은 자리에 머무를 건가?

せんがけぼぁ にが は す いんぬん いどぅるん まんな
생각해봐 니가 할 수 있는 일들은 많아


(全員)じょるでじょきん ひめ じっばるひん へんぼくぇ ぐぉんり
[All] 절대적인 힘에 짓밟힌 행복의 권리
 
うりが ぴりょはん ごん じょんうぇろうん よんぎ
우리가 필요한 건 정의로운 용기

ぴょんふぁろうん せさん うりうぇ ふぃまん いじぇん あぷ おんぬん
평화로운 세상 우리의 희망 이젠 아픔 없는
 
くろん ごせそ さご しぽ
그런 곳에서 살고 싶어


(しあ)じぐ いごせん すぷみ のむ まんじょ
[시아] 지금 이곳엔 슬픔이 너무 많죠
 
くで せんがっでろ じゃ どぅぇじ あんじょ
그대 생각대로 잘 되지 않죠

(ちゅぇがん)おんじぇが ぬり く じゃゆる うぇはよ ひる びりょじゅぉよ
[최강] 언젠가 누릴 그 자유를 위하여 힘을 빌려줘요
 
くで まうむうぇ ぬぬる っとよ
그대 마음의 눈을 떠요


 
(よんうん)せろうん せさん ゆとぴあ うりが しじゃかじ あんうぃみょん あんどぅぇ
[영웅]새로운 세상 Utopia 우리가 시작하지 않으면 안돼

いじぇん はむっけ まんどぅろが てぃこんみぃ じゃすっ ふりぃゆぁまぁいん
이젠 함께 만들어가 Take on me Just Free your mind
ぼくに 任せて さあ ココロ 解き放て


(しあ)く っさうめそ ひどくるご じじょ っすろじんでど
[시아] 그 싸움에서 힘들고 지쳐 쓰러진대도

 
(よんうん)ぷぎはじま うりが のうぇ ぎょとぅ じきっけ
[영웅] 포기하지마 우리가 너의 곁을 지킬께


 
(Rap)[TRAX] Yo…yo…yo We gotta stop all the hating,
YO YO YO ぼくらは すべての 憎しみを 止めなければ
 
stop the wishing and waiting
希望も 期待も やめるんだ
 
Open up your eyes wide go and stop hesitating
目を開けて 見渡してみろ ためらうな
 
Life ain't always what it seems to be, so just be all you can and in time
人生は 必ずしも うまくいくわけじゃない だから 時の中で 出来ることを すべてやるんだ
 
Free your mind
ココロ 解き放て

(ゆの)せろうん せさん ゆとぴあ うりが しじゃかじ あんうぃみょん あんどぅぇ
[유노] 새로운 세상 Utopia 우리가 시작하지 않으면 안돼

(みっき)いじぇん はむっけ まんどぅろ ぼじ あぬるれ
[믹키] 이젠 함께 만들어 보지 않을래


(しあ)よごぁ ごじ おんぬん ごせん がりょじょ ぼりん ったんうぇ すぷむん お
[시아] 욕심과 거짓이 없는 곳엔 갈려져 버린 땅의 슬픔은 없어

と いさん ばんぼかぎん しろ てぃこんみぃ じゃすっ ふりぃゆぁまぁいん
더 이상 반복하긴 싫어 Take on me Just Free your mind
 

拍手[0回]

PR
この記事にコメントする
お名前
タイトル
文字色
メールアドレス
URL
コメント
パスワード   Vodafone絵文字 i-mode絵文字 Ezweb絵文字
マークの説明
☆:読み
★:訳
♪ :動画付
最新CM
[01/08 じゅうぞう]
[01/08 り]
プロフィール
HN:
じゅうぞう
HP:
性別:
女性
職業:
働いたり専業主婦したりイロイロ
趣味:
読書・果実酢作り
自己紹介:
07年暮れに東方神起にハマり、08年4月から韓国語を勉強中。ということになっているが実際はぜんぜん進んでいない。っていうか、むしろ日々忘れていく…。
字幕なしでDVDを見たいーーーっ!!という暑苦しい想いだけで講座に申し込んだはいいけど、脳細胞が追いつかない~~。
とりあえず韓国語に慣れよう♪ということで、韓国語の読みと翻訳にヨチヨチと挑戦中。
メールフォーム
バーコード
アクセス解析
フリーエリア
忍者ブログ [PR]

Template by wolke4/Photo by 0501